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블로그를 시작하며

by 고라닭 2019. 12. 29.

 

 

 "글쓰기는 내가 어떤 사람인지 안에 어떤 그림자가 숨어 있는지 무의식의 수많은 측면 중에서 내가 의식적으로 끌어내야만 하는 힘이 무엇인지스스로 깨닫게 합니다." 

-<상실의 시대정여울

 


 

가끔 나는 글을 쓴다

수필독후감영화 감상문   당시 마음이 향하는 대로 손을 움직인다

하지만  기록이 남겨진 곳들이 너무 중구난방이다

여러 개의 노트와 A4용지네이버 블로그  정말 마음대로 쓰다 보니 내가  기록들을 다시 보기가 어렵다

여기에는 내가 썼던 글들을 다시 정리해서 올리기도 하고 나만의 글들을 작성할 예정이다



나는 내가 어떻게 성장해 나가는지 이제 정확하게 기록해보려고 한다

글을 통해 말하기 어려웠던 생각들을 토로해내며  속에 담긴 진짜 나의 모습을 찾아가기로 하자.